일에 바뻐 근 1년만에 가는것 같아요
지금은 공항 라운지에서 처먹처먹..ㅎㅎ
1주일 휴간데 앙헬에만 있을지 아님 마닐라도 찍고 올지 우선 앙헬가서 새로운 바바애도 찾아보고 며칠전 부터 예전에 알던 오비들 연락 좀 돌려보고 있는데 연락오는거보고 결정해야 겠어요..ㅎ
근데 바바애들이 몬 일이있었는지 1년 좀 넘은 시간에 SS바 바바애는 벌써 애를 낳고, 골드바 바바애는 시골가있고 오비애들 2은 계정 바뀌고..ㅎㅎ
왠지 험난한 여정이 될것 같긴 하지만 앙헬가는것만으로도 좋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