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은 잘 모르는 파타야 좀티엔의 최대 과일야채시장인 딸랏라타나콘 소개 합니다.
딸랏라타나콘 입구 입니다. 시장 같지 않아 보이는데 시장입니다.
예전에, 파타야 한달살기 할때 찾아놨던곳인데 간만에 파타야 놀러갔다 근처에 갔다 구경하고 왔습니다.
파타야, 좀티엔 지역에서 가장 큰 로컬과일시장으로 태국과일장사 하시는 분들도 많이 구매해 가는 도매,소매 과일 시장 입니다.
가격도 파타야, 좀티엔 지역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어 장기거주자 분들이나 과일 좋아하시는분들은 여기서 과일 사는걸 강추 합니다.
영업시간: 오전 6시 ~ 오후 6시 (그러나, 실제로 가보면 오후 4-5시 되면 끝나는 분위기고 몇몇 문닫은 가게도 있어 오전에 가는걸 추천하고 늦더라도 3시 정도 까지는 가는게 좋다)
판매상품: 주 품목은 과일들로 파타야 좀티엔 지역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각 시즌별 과일들 및 과일의 왕인 두리안과 각종 수입과일들 포도, 사과등도 판매합니다. 또 안쪽에는 고기와 야채들도 판매 하니 고기나 야채도 구입가능하며 제가 찍은 유투브 영상을 참고하세요
위 사진처럼 여러 과일 판매상들이 대부분 주력상품 한두가지를 판매하고 있는데 수박, 귤 같은건 사시사철 구매 가능하고 망고도 사시사철 구매 가능하나 망고 성수기 때가 아니면 크기도 작고 종류도 다양하지 않으며 가격도 비싸 비추고 파인애플 같은건 구매할만 합니다.
저는 주로 망고, 망고스틴, 리치, 포도, 바나나, 파인애플 잘라놓은것을 구매합니다.
과일시장 딸랏라타나콘위치;
https://maps.app.goo.gl/MKFfYaCFLZ8kpPP58
파타야에서 좀티엔 넘어가는 언덕지나 좌회전 하면 만나는 떼프라싯도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참고로 이 도로에는 떼프라싯 마켓과 SNS, 너투브로 유명해진 이쁜 여자사장 치킨 맛집인 까이욕크록 식당도 이 딸랏라나타콘 옆에 위치하고 있어 추천코스로는 까이욕크록식당에 가서 식사 하고 딸랏라타나콘 시장에서 과일 쇼핑 후 프라땀낙쪽 제가 소개한 유명한 카페들 소개글 (
파타야 바닷가 추천 카페들 - wetraveltoworld.com )을 참고해 노을을 보며 커피한잔과 사진 좀 찍고 테프라싯마켓에 가서 나이트마켓 구경 및 쇼핑을 하는걸 추천합니다.
추가로, 콜로세움 레이디보이 쇼장도 이 도로에 있어 혹시 콜로세움 쇼를 보시는 분들은 떼프라싯마켓에서 쇼핑하고 쇼를 보러가는것도 일정상 및 위치상 좋습니다.
교통편은 택시를 추천하지만 혹시 썽태우를 타고 가실분들은 남 파타야 워킹스트리트에서 올라와 2nd로드 쪽에서 좀티엔가는 썽태우를 타고 가다 테프라씻 도로에서 내려달라고 하면 좀티엔 들어가는 사거리에 정차하는데 여기서 내려 길만 건너면 되고 썽태우 요금은 인당 20바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