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바닷가 추천 카페들

파타야 남부 워킹스트리트를 지나 좀티엔 비치로 가는길에 쁘라탐낙 (Pratamnak) 언덕 길을 통해 바닷가 쪽으로 빠지면 이 곳에 유명한 바닷가 카페들이 몰려 있는데 태국인들뿐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아주 유명한 카페들로 파타야 바닷가 추천 카페들이다.

이 바닷가 비치의 이름은 Cozy Beach인데 말그대로 cozy한 해변가 이며 카페들은 이 비치 위 절벽위에 위치해 있어 뻥뚫린 바닷가 전망을 가지고 있고 모든 카페들이 상당한 규모를 가지고 있어 태국 현지인들도 데이트 및 가족 나들이 장소로 많이 찾는 카페들이다.

Cozy beach의 경우 사람들이 없고 한적하며 바닷물도 나름 윗쪽 파타야 메인비치보다 아주 약간 더 깨끗해 서양인들이 와서 쉬기도 하는곳인데 듣기로는 개인이 소유한 해변으로 퍼블릭비치가 아니라던데 정확히는 모르겠다.

이곳에 유명한 카페들로는 3 Mermaids, Chocolate Factory, The Sky Gallery, The forest by the sky, The Lunar Beach House와 Oxygen 카페가 있는데 개인적인 원픽은 3 Mermaids 카페다.

이유는, 카페가 그 중 제일 크고, 제일 이쁘며 가격도 제일 합당하고 실내는 야외석과 에어콘이 나오는 실내석이 있어 선택해 앉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 카페들은 멋진 선셋정망을 가진 카페들로 추천 방문 시간은 대략 5~6시쯤 도착해 해 지기 전에 바다 구경을 하다 저녁 식사겸 음료수나 칵테일을 마시며 느긋하게 해가지는 멋진 선셋을 즐기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The Sky Gallery

https://maps.app.goo.gl/4RMr7jBFnY9Zseng9

처음에는 Sky gallery라고 이름에 갤러리란 단어가 들어가 몬가 예술적인 인테리어나 예술작품들이 있는곳으로 생각했지만 그런것 없다. 여기 있는 카페들 중에서 3머메이드와 최고 인기있는곳 중 한곳인 더 스카이 갤러리 카페는 특히 이쁘고 멋진 태국 푸잉들도 많이 오기에 이쁜 태국 여성들을 구경하러 가기도 좋은곳이다.

The chocolate Factory

https://maps.app.goo.gl/YDrnMTkfAnDKeiRi8

초콜렛팩토리 카페는 디저트 종류가 많고 초콜렛으로 만들어진 디저트 들 종류가 상당하다. 만약,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싶다면 초콜렛팩토리 카페를 추천한다.

물론, 초콜렛 음료도 종류가 다양하니 달달한게 땡낄때는 이곳으로 가는걸 추천.

3 Mermaids

https://maps.app.goo.gl/qnkLHhGgXTywfxNG7

더 스카이 갤러리와 함께 최고 인기 있는 카페로 카페 내부에 대형 인어 인테리어는 이미 수많은 인플루엔서들과 방문자들의 사진 장소로 유명하고 이 카페는 코지비치로 내려갈수 있는 계단이 있다. 다른 카페들도 계단이 있을거라 생각되는데 실제로 cozy beach로 3머메이드 카페에서만 내려가 봐서 정확히는 모르겠다.

3 머메이드카페는 음식들도 맛나고 8~12명 까지 앉을수 있는 독립적 대형 원형 테이블들도 많아 태국인들이 그룹으로 와서 파티나 식사를 하는 장면들도 심심치않게 볼수 있는곳으로 만약 파타야에서 카페 1곳만 가겠다 하면 나는 주저없이 이곳을 추천한다.

인기있는 메뉴들론 피자, 태국식 볶음밥, 파인애플 볶음밥, 구운새우등인데 외국인들이나 한국인들은 주로 피자와 해산물을 많이 먹는것 같고 태국인들 보면 각종 해산물에 똠얌꿍등 가족수가 많으니 상당히 다양한 음식들을 시켜 나눠먹는다.

해산물 볶음밥도 파는데 가격대비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드니 만약 해산물 볶음밥을 먹고 싶다면 포럼에 소개한 깨우 까파오 뿌 식당에서 먹는것을 강추한다.

파타야 맛집 깨우 까파오 뿌 แก้วกะเพราปู – 태국 항공, 숙박, 교통, 맛집, 카페 – wetraveltoworld.com Forum

그리고, 이 카페를 보면 한국의 바닷가 카페들도 좋은곳들이 많지만 테이블 디자인 측면에선 우리나라보다 태국의 카페들이 더 발전된곳들이 많다 생각된다.

안가본 사람들은 파타야 여행을 왔다면 반드시 가보길 추천한다.

The foreset by the sky

https://maps.app.goo.gl/xhhoe3KghhZMzfs57

이 카페는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 아직 못가봤다. 가본 사람들 얘기론 이곳에 있는 다른 카페들 처럼 멋진 뷰와 괜찮은 시설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직접 가보질 못해 모라 얘기하긴 힘들다.

The Lunar Beach House

https://maps.app.goo.gl/5KWgFVggSyt82C2Y9

위 유명한 카페들보다 네임밸류는 떨어지지만 조용히 선방하는곳으로 위 카페들 모두 가봤다면 이곳도 추천한다.

특히, 내부에 Lunar라고 반달 거울로 전망대 처럼 만든곳에서 바닷가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을수 있다.

Lunar cafe pattaya

마지막으로, Oxygen 카페

https://maps.app.goo.gl/PgC1HvznFCuxJs1m7

이곳은 위 카페들처럼 cozy비치 언덕위에 있는게 아닌 cozy beach끝쪽에 비치와 같은 레벨에 자리잡고 있는곳으로 지중해풍의 분위기가 물씬 나는 카페로 서양인들도 많이 찾는 카페로 인테리어가 대나무를 섞어 만들었는데 이색적이면서 고급스럽게 잘 꾸며놓은 카페로 3번째 픽으로 좋아하는 카페다.

가격은 3 머메이드보다 비싼편이지만 충분한 값어치를 하며 해가지고 나면 약간 클럽풍의 음악을 틀어줘서 분위기를 돋궈준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