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키세히샤부뷔페 맛집 Kisekhi shabu buffet 소개

[방콕] 키세히샤부뷔페 맛집 Kisekhi shabu buffet 소개

에까마이 체크 멤버 클럽과 같은 건물에 있는 샤브샤브 뷔페로 오픈한지 약 반년정도 되었는데 오픈 초기부터 Eatigo에 떠서 애용해 오던 곳 입니다.

식당은 중상급 뷔페로 가격은 399밧, 599밧, 899밧 3가지이며 뷔페라지만 기본적인 야채나 소스등만 본인이 가져다 먹는거고 나머지는 Qr Code를 스캔해 핸드폰으로 오더하면 자리로 가져다 주는 시스템 입니다.

메뉴판을 보면 399밧은 별로 시킬수 있는 뷔페음식이 없어 실제 시켜 먹는 손님이 있을지도 의문이 드는 구성이고 저는 599밧 899밧 2가지를 먹어봤는데 599밧만 먹어도 충분하나 양이 많고 좀 더 프리미엄 회나 스시를 먹고 싶다 하면 899밧을 추천합니다

중고급 샤브샤브 답게 샤브샤브 숩(국물) 도 고급진 맛이고 집기류도 고급집니다.

20250614 150614[크기변환]

소스는 사진 처럼 5가지 인데 오징어먹물소스, 간장베이스 소스, 키세히 소스, 똠얌소스 그리고 돼지뼈를 우려만든 소스가 있고 모든 소스는 가격에 포함되어 있으며 샤브샤브 냄비가 중간이 나눠진 냄비로 테이블당 소스 2개를 선택할수 있습니다.(물론 한가지로 통일할수도 있슴)

이 중, 저는 몇번에 걸쳐서 키세히소스(다시마육수같음), 똠얌소스 그리고 돼지뼈소스가 입맛에 맞고 특히 보양식인 돼지뼈 소스가 맛이나 주로 이걸 시켜 먹어봤는데 속을 뜨듯하게 해주는게 강추하는 소스 입니다.

위 사진이 왼쪽은 키세히소스이고 오른쪽이 돼지뼈 육수 입니다.

사진이라 사이즈가 가늠이 안될것 같은데 중국 훠궈 냄비 사이즈로 4인이 먹기에도 충분한 사이즈의 냄비 입니다.

아래는, 899밧 메뉴로 주문한 음식들 입니다.

599밧과 899밧의 큰 차이중 하나는 599밧은 게가 없다. 게는 약 2가지 종류의 게가 있었는데 2가지 모두 시켜먹어봤는데 게가 크다보니 게를 넣으면 냄비가 차서 다른 음식을 먹기 어려워 게는 마지막에 시켜 먹는걸 추천하고 게가 익는데 시간이 걸리니 게를 익히는 동안 디저트를 먹는게 좋다.

599밧과 899밧 메뉴의 2번째 차이는 위 사시미 셋트에 중간에 있는 조개 관자가 599밧에는 없다.

왼쪽편에 보이는 굴은 코리안 오이스터로 별도 주문을 한건데 같이 나온것이다.

회도 나름 괜찮고 스시도 있는데 스시는 크게 언급할정도는 없었다..

만약, 고급스시를 먹고 싶다면 포럼에 소개한 아래 식당을 추천한다.

[방콕] Joushitsu Sushi (조우시추 스시) 맛집 – 태국 항공, 숙박, 교통, 맛집, 카페 – wetraveltoworld.com Forum

599밧과 899밧 메뉴의 마지막 큰 차이는 599밧은 가리비 관자와 리버프런을 못시킨다.

그러나, 599밧에 사시미 셋트를 시키면 조개관자2개가 포함되어 있어 사시미 셋트를 통해 먹을수는 있다

후식으론, 아이스크림이 약 6종류가 있고 QR코드로 오더할수 있는 모찌 (팥, 녹차 그리고초코인가?) 3가지 모찌가 상당히 맛있고 그 외 수박, 배, 망고 같은 과일들이 있다

한가지 단점은 음료 역시 포함이나 물은 유료판매로 물은 없으나 샤브샤브 국물을 먹고 하다보면 크게 물을 마실 일도 없어 큰 단점은 아니고 음식의 콸러티가 괜찮아 추천하는 식당이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